song for love2007. 10. 4. 17:53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 

그래 그렇게 했던 말들
매일 함께하자는 말
바래왔던 꿈들의 모든 다짐들
소중한 기억의 약속들

잡은 손 놓지 말자 했던
잊지 말자는 그 맹세
눈을 감고 되새겨요 그 순간들
웃음지어 봐요 이제는

I Wanna Promise you
너에게 힘이 되줄게
나의 목소리 이 노래들이
너의 마음에 가 닿을게

내게 냉정했던 세상을
빛으로 바꾼 네 눈빛
잊지 못해 그 순간을 봤던 내가
이제 세상에 약속해요

I Wanna Promise you
너에게 힘이 되 줄게
나의 목소리 이 노래들이
너의 마음에 가 닿을게

하루하루 쉽게 흔한 말 속에
아프고 지친 그 눈물
홀로 서있는
그대의 귓가에 다가 갈게요

I Wanna Promise you
너에게 힘이 되 줄게
나의 목소리 이 노래들이
너의 마음에 가 닿을게

항상 네 곁에 나 Promise you
너의 맘을 전해줄게
나의 목소리 이 노래들이
너의 마음에 가 닿을게
Posted by blueisland